약관 및 정책 이용약관

제 1 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전기통신사업법령 및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령에 의하여 주식회사 에스비에스미디어넷(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golf.sbs.co.kr, sbsgolf.com, golftopia.com, golftopia.co.kr 서비스 및 골프멤버십카드서비스, TEE STAGE(이하 "서비스"라 합니다.)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은 그 내용을 회사가 서비스 화면을 통해 게시하고 이용자가 이에 동의 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사업법령,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단, 개정된 약관에 이의가 있는 회원은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언제든지 탈퇴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 회사는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및 개정 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서비스 화면을 통하여 공지하며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이 발생합니다.

4. 약관이 개정된 경우,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가입하는 회원에 대하여 적용되고, 그 이전에 가입한 회원에 대하여는 당해 회원의 가입기간에 한하여 개정 전 약관이 적용 됩니다. 단, 개정약관의 적용을 원하는 회원의 동의절차 등 편의를 위하여 이미 가입한 회원에게는 로그인 시 동의 여부를 확인합니다.


제3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이용자 :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

2. 회원 : 이 약관에 따라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는 등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이용자 아이디(ID)를 부여 받은 자로서, 회사가 제공하는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 받으며 회사의 유ㆍ무선서비스 (쇼핑몰,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부킹서비스, TEE STAGE, 콜센터를 통한 보험 등의 TM을 통한 마케팅 서비스 등 회사의 모든 서비스를 포함합니다.) 및 회사가 운영하는 이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터넷사이트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

가. 골드회원 1년 : 회원 중 회사에서 정한 1년간의 연회비를 지불하고 회사에서 제공하는 유ㆍ무선 서비스를 제공 받는 회원

나. 골드회원 2년 : 회원 중 회사에서 정한 2년간의 연회비를 지불하고 회사에서 제공하는 유ㆍ무선 서비스를 제공 받는 회원

다. 일반회원 : 회원 중 회사에 대하여 연회비, 기타의 대가를 지불하지 아니하고 회사의 유/무선/오프라인 서비스의 일부를 제공 받는 회원

라. 연회비 지급방식 : 연간회원은 가입과 동시에 해당금액을 신용카드,즉시이체,가상계좌,휴대폰 결제 방식으로 지불한다.

3. 아이디(ID) :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

4. 비밀번호 :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ID)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

5. 해지 :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개통 후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

6. ‘TEE STAGE’서비스 : SBS골프 회원과 검증된 레슨프로를 연결해주는 골프 레슨 공간 대여 서비스

가. 서비스의 이용 : 회사에 대하여 TEE STAGE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 받아 예약을 이용하고, ‘이용권’을 구매하여 회사의 오프라인 매장 및 유/무선 서비스의 일부를 제공받는 SBS골프 회원 및 SNS간편로그인 사용자

나. 회원의 구분(프로/일반사용자)

- TEE STAGE모바일 앱 가입시 일반사용자와 레슨프로로 구분되며, 일반사용자의 경우 SBS골프 일반회원과 동일하며, SNS간편로그인으로 해당 서비스를 이용가능

- 레슨프로 전환 사용자의 경우 : 일반사용자로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하여 레슨프로로 회원상태를 변경할 수 있으며, 프로로 등록시 SBS골프에서 요구하는 자격증명을 모바일앱에 업로드 하여야 하며, SBS골프의 승인 절차를 걸쳐 레슨프로로 사용자를 변경할 수 있다.레슨프로 회원자격 획득시 TEE STAGE모바일 앱 내 동영상 및 이미지를 업로드 하여 회원 대상으로 홍보 할 수 있다.업로드된 이미지 및 레슨동영상은 SBS골프 TEE STAGE 모바일 앱 및 해당 서비스의 홍보를 위해 SBS골프에서 레슨 프로 회원의 승인을 거쳐 사용할 수 있다.

다. 이용권 : 회사에서 정한 금액을 지불하고 회사에서 제공하는 레슨 프로 및 공간 예약 서비스를 제공 받는 회원

라. 이용방법 (이용권 구매, 환불, 예약취소, 예약취소 패널티 기준)

- TEE STAGE는 100% 예약제로 운영되며 모바일 앱을 통해서만 예약 가능

- 이용권은 앱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결제 후 구매가능

- 이용권 환불 시 결제 금액의 10%의 위약금과 이용한 횟수의 금액을 제한한 나머지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 예약일 기준 하루 전까지 예약 취소 및 환불 가능 (단, 당일 취소 및 하루전 예약취소 3회 이상 누적시 패널티 가 부과됩니다.)

- 당일 예약 취소 시 패널티 내용 (당일 취소 시 결제 금액 환불 불가, 1일권 환불 불가, 이용권은 1회 차감 패널티 적용)

- 하루 전 예약 취소 3회 이상 누적 시 패널티 내용 ( 누적 3회 예약취소건부터 예약쿠폰 50% 차감 패널티 적용)


제 2 장 회원가입과 탈퇴 등


제4조 (회원가입)


1.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성실히 기입하고, 약관에 동의 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 가입을 신청하며 회사는 이를 회사가 정한 절차를 거쳐 회원으로 등록 함으로써 이용자는 회원으로 가입하게 됩니다.

2. 골드회원의 경우 회사에서 정한 회비를 결제한 시점부터 회원의 자격이 부여되며, 회원의 가입기간은 그 자격이 부여된 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회사가 골드회원에게 발송하는 사은품은 가입 시 제시한 조건에 따릅니다.

3. 일반회원의 경우는 1항의 절차만으로 그 자격이 부여 됩니다.

4. 회사는 제1항에 따라 회원 가입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자에 대하여 회원등록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가. 비 실명으로 가입신청을 한 경우

나. 회원 정보 기입 내용에 허위 사실, 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다. 제7조에 의하여 서비스 이용의 전부 또는 일부의 제한, 정지 조치를 받은 사실이 있거나 회원자격의 제한, 정지 또는 상실 조치를 받은 사실이 있는 경우

단, 회원자격 상실 후 1년이 경과한 자로서 사이트의 회원가입 담당자로부터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라. 기타 회원으로 등록함으로써 회사의 서비스에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5조 (회원정보의 변경)


회원 가입 시 기입한 회원정보가 변경된 경우, 회원은 즉시 온라인으로 직접 수정해야 하며 관리자에게 수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변경된 회원정보를 수정하지 아니함으로써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6조 (회원의 탈퇴)


1. 회원이 탈퇴를 희망하는 경우,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에서 정한 절차에 의하여 회사에 대하여 탈퇴를 신청 할 수 있고, 회원의 탈퇴신청을 받은 회사는 탈퇴 신청일 즉시 또는 영업일 기준 익일 이내에 회원의 탈퇴조치를 취합니다.

2. 골드회원이 가입일로부터 6일 이내에 탈퇴를 신청하고 회원가입 시 발송한 사은품,경품이 있는 경우 회사에 도착한 것이 확인되면 탈퇴신청일로부터 20일 이내에 연회비를 반환하고, 회원의 탈퇴 조치를 취합니다.

3. TEE STAGE 서비스 이용 중 회원 탈퇴를 요청할 경우 즉시 탈퇴 처리 하며, 이용권 사용 잔액이 남았을 경우 제3조 8항 라항에 기준하여 이용권 결제 금액의 10%의 위약금과 이용한 횟수의 금액을 제한한 나머지 금액을 환불 후 회원 탈퇴를 진행합니다.

4. 제1항 내지 제2항 및 제3항에도 불구하고, 회원이 서비스이용 중 회사로부터 제7조에 따른 서비스 이용의 전부 또는 일부의 정지ㆍ제한(부킹서비스 정지, 기타 회원의 귀책사유를 원인으로 한 회사의 회원에 대한 불이익 조치) 또는 회원의 자격 정지ㆍ제한 조치를 받은 경우, 회사는 불이익 조치기간의 경과 혹은 해당 서비스의 종료일로부터 20일 이내에 회원의 탈퇴조치를 취합니다.

5. 제1항 내지 제2항에도 불구하고, 회원이 서비스 진행 중(각종 동호회 관련 활동, 부킹 서비스, TEE STAGE, 기타 회사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이용 등)인 경우에는 회사가 회원의 당해 서비스의 종료를 확인한 날로부터 20일 이내에 회원의 탈퇴 조치를 취합니다.

6. 회원이 스스로 탈퇴하거나 이용계약을 해지한 경우, 회사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 기타 관계법령에 따라 회원의 탈퇴신청일(제5항 또는 6항의 경우에는 각 경과일 또는 종료일) 또는 해지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회원의 모든 정보를 삭제 합니다.

7.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의 재가입시 당해 회원의 동일성을 확인하기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회원정보(아이디, 성명, 생년월일, 성별, 핸드폰번호, 이메일 주소)는 1년간 보관 할 수 있습니다.

가. 회원이 회사로부터 관계법령, 이 약관 등의 위반을 이유로 이용계약을 해지 당한 경우

나. 제7조에 의하여 서비스 이용의 전부 또는 일부의 제한, 정지조치를 받거나 회원의 자격상실, 정지 또는 제한 조치를 받은 경우


제7조 (회원의 자격 상실 등)


1. 회원에 대하여 다음 각호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당해 회원의 서비스 이용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 또는 정지시키거나 회원의 자격을 제한 또는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가. 가입 신청 시 비 실명 가입 등 허위사실을 기입한 경우

나. 이 약관의 제13조 제3항, 제14조, 제18조에 위반한 경우

다. 타인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기타 타인의 권리를 침해한 경우

라. 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 및 정보통신서비스 이용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마. 회사가 제공하는 정보, 콘텐츠 등을 변경하거나 기타 방법으로 회사의 서비스 운영을 방해한 경우

바. 법률상 미성년자가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지 아니하고 회원에 가입한 경우

사. 관계법령이나 이 약관 또는 선량한 풍속이나 사회질서에 위배 되는 행위를 한 경우

2. 회원이 회사로부터 제1항에 따른 조치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시정하지 않을 경우, 회사는 당해 회원의 자격을 상실 시킬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제2항에 따라 회원자격을 상실 시키고자 할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소명기회를 부여합니다. 단, 회원이 소명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소명이 부족한 때에는 당해 회원의 등록을 말소함으로써 회원의 자격을 상실 시킵니다.

4. 회원이 회원가입 후 1년 동안 아이디/비밀번호를 이용하여 접속 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당해 회원의 회원자격을 상실시키고 회원정보를 삭제 할 수 있습니다.. (단, 유료회원의 경우 유료회원 서비스가 만료되는 시점으로 부터 1년 동안 접속하지 않는 경우 회원 자격을 상실시키고 회원정보를 삭제 할 수 있습니다.)


제 3 장 서비스 제공 및 이용


제8조 (서비스 이용시간 및 중단)


1.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가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동안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TEE STAGE 서비스의 경우 매장에서 정한 공휴일에는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으며, 사전에 회원에게 충분한 안내를 진행한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전부 또는 일부 중지할 수 있습니다. 단 ‘가’ 호의 경우 회사는 제12조의 방법으로 이를 사전 또는 사후에 공지 합니다.

가. 서비스용 설비의 관리, 정기점검, 교체,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나.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 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다. 설비 장애 또는 이용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라. 기타 서비스의 질을 높이기 위하여 부득이한 경우


제9조 (유료정보 및 유료부가서비스의 이용)


1. 회사는 이용자에게 별도의 유료정보 또는 유료부가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유료정보 또는 유료서비스의 내용, 요금 기타 사항에 대하여는 이용자와 별도 합의에 따릅니다.

2. 회사가 통신판매를 알선하는 경우 통신판매중개자로서 효율적인 서비스를 위한 시스템 운영 및 관리 책임만을 부담하며,

   유료 정보 또는 유료 서비스의 거래와 관련하여 구매자 또는 판매자를 대리하지 아니하고, 성립된 거래 및 정보에 대해서는 정보를 입력한 판매자가 그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제10조(이용자에 대한 통지 및 고지)


1. 회사는 회원에게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전자우편 또는 기타 방법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특정 회원에 대한 통지 또는 고지를 요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이 가입 시 등록한 전자우편 주소, 휴대폰 번호로 할 수 있고, 이로써 회사는 그 책임을 면합니다.

3.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 및 고지를 요하는 경우, 7일 이상 서비스의 게시판에 이를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 또는 고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 본인의 거래에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 합니다.

4. 회사는 관계법률이 정한 바에 따라 정기적으로 회원에 대한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한 내역에 대하여 본 조의 방법에 따라 제공합니다.

5. 회사는 회원에 대한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회원동의 없이 부정사용 된 경우 회원에게 본 조의 방법에 따라 해당사실을 통지합니다.


제11조 (이용자의 개인정보,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회원은 회원가입 시 현재의 사실과 일치하는 완전한 정보(이하 "등록정보"라 한다)를 제공하여야 하고, 가입정보에 변경이 발생할 경우 즉시 갱신하여야 합니다. 만일 가입정보의 내용이 허위(차명, 비 실명 등)인 것으로 판명되거나, 그러하다고 의심할 만한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회사는 회원의 본 서비스 사용을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시킬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그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 합니다.

2. 회사는 비 실명 사용에 따른 병폐를 최소화하기 위해 실명화 정책을 강력히 추진하고 있습니다.

3. 회원의 아이디(ID)는 변경할 수 없으며,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이용계약을 해지하고 재가입하여야 합니다.

4. 회원의 아이디(ID), 비밀번호의 안전한 관리를 위하여 회원은 다음 각호의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이러한 조치를 취하지 아니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가. 회원의 아이디(ID), 비밀번호의 안전한 관리를 위하여 회원 이외의 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회원은 즉시 회사에 전화, 전자우편, 기타의 방법으로 이를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 그에 따라야 합니다.

나. 회원은 서비스 이용을 위한 사이트 접속 종료 시 확실히 로그아웃을 하여야 합니다.

다. 회원은 정당한 이유 없이 자신의 아이디(ID) 또는 비밀번호를 회원 이외의 자에게 알려주거나 알게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라. 회원은 정당한 이유 없이 자신의 아이디(ID) 또는 비밀번호를 회원 이외의 자로 하여금 이용하게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5. 회원은 정당한 권한 없이 타인의 개인정보를 입수,게시,전송 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의 개인 정보를 훼손, 타인의 비밀을 침해, 도용 또는 누설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위와 같은 행위로 인한 모든 책임은 회원이 부담하며 회사는 그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6. 회원의 아이디(ID) 또는 비밀번호와 관련하여, 회사가 관계법령에 의해서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회원 자신의 아이디(ID) 또는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각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12조 (광고 게재)


1. 회사는 서비스의 운용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 등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는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거래의 결과로서 발생하는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3조 (회원 게시물)


1.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회사의 서비스내의 게재권을 갖습니다. 회사가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의 정확성 및 신뢰도 등 내용에 대해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 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시, 게재하거나 서비스를 통해 전송, 수신한 내용물 및 그 결과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으며,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은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을 부담하고, 회사는 게시물을 임의로 삭제하거나 당해 회원의 자격을 제한, 정지 시킬 수 있습니다.

가. 타인을 비방하거나 프라이버시를 침해,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나.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다.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경우

라. 범죄행위에 관련된다고 판단되는 내용인 경우

마. 회사의 지적재산권,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바. 특정제품의 선전 등 기타 상용목적으로 게시되는 내용인 경우

사. 입력된 정보를 무단 개조하는 경우

아. 다른 회원의 회원 아이디(ID), 비밀번호를 도용하거나 이용 하는 경우

자. 게시판의 목적에 맞지 않는 사이버 시위 및 도배 목적의 내용인 경우

차.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14조 (지적소유권의 보호)


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모두 회사에 귀속하며, 회사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서비스 외에서의 복제, 전송, 배포 등의 일체의 이용은 금지 됩니다.

2. 회원은 회사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3.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콘텐츠 및 서비스에 대해서는 회원이 본 사이트 외에서 단순링크의 방법이나 기타 방법을 통하여 무단 전재 및 복제, 전송, 배포하는 것은 상업적 목적여부를 불문하고 금지됩니다.


제15조 (부킹서비스의 중개 및 변경/취소/패널티)


1. 회사는 부킹서비스 단순 중개자로 티타임 및 그린피 등 부킹 관련 정보는 이용회원의 골프장 확인이 필요하며, 회사는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예약 변경 및 취소 규정 안내
예약 변경 및 취소는 골프장별 취소 기준에 의해 적용됩니다.
취소 가능 시한 내 정상적인 취소 및 변경일 경우 동일 날짜 타 골프장 재부킹 및 시간 변경이 가능합니다.
이때 날짜 변경은 불가하며, 날짜 변경 시에는 별도로 예약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취소 시한은 해당 골프장의 규정이 우선시 되며 변경 시한은 해당 골프장의 취소 시한과 동일합니다.
3. 예약 패널티 기준 및 횟수 안내해당 골프장의 규정이나 요청이 우선 적용되고, 별도 골프장 규정이나 요청이 없는 경우 SBS골프 기준이 적용됩니다.
우천 시 골프장과 협의되지 않은 독자적 판단의 취소나 미내장은 패널티가 적용됩니다.
위약 등으로 인한 골프장의 위약금 미납 시 골프장의 요청에 따라 차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SBS골프 예약 패널티 기준


패널티 내역

회수

예약중지

당일 미내장, 당일 취소

1회

부킹 6개월 이용 정지

1년 내 2회

부킹 영구 이용 정지

임박취소, 매너불량, 본인미내장

1회

부킹 1개월 이용 정지

패널티 해지 후 6개월 내 2회

부킹 3개월 이용 정지

패널티 해지 후 6개월 내 3회

부킹 영구 이용 정지



제 4 장 개인정보보호


제16조 (티스테이지 이용권)


회사가 발행한 티스테이지 이용권(이하 “TS이용권”이라 함)을 그 소지자(이하 ‘TS이용권 고객’ 이라 함)가 사용함에 있어 ‘TS이용권 고객“과 회사간에 준수할 사항을 다음과 같이 규정합니다.


1. 적용의 범위
본 이용약관의 적용을 받는 “TS이용권”은 다음과 같습니다.

금액상품권 : TS이용권 권면에 기재된 금액에 상응하는 시설이용 또는 용역을 제공받을 수 있는 상품권

단, 프로모션, 이벤트 등에 따라 회사가 무상으로 제공한 이용권 등은 본 약관의 적용에서 제외됩니다

2. TS이용권의 사용

가. TS이용권은 회사가 운영하는 티스테이지 예약 및 이용시에 사용 가능하며, “TS이용권”에 기재된 범위에서 시설이용 및 용역을 제공합니다.

나. TS이용권 고객은 가격할인기간을 포함하여 언제든지 “TS이용권”을 사용할 수 있다. 다만, 미리 “TS이용권” 권면에 기재한 특정 매장 또는 용역 등에 대하여 “TS이용권”의 사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TS이용권의 훼손

가. TS이용권 고객이 요구하는 경우 회사는 훼손된 “TS이용권”을 재발급한다. 다만, 재발급에 따르는 비용은 실비 범위 내에서 “TS이용권 고객”이 부담합니다.

나. TS이용권이 훼손되어 권면금액 및 발행번호 등을 확인할 수 없거나, 회사의 “TS이용권”임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 “TS이용권”이 위조, 변조 또는 기타 부정한 방법으로 발행된 경우, “TS이용권”을 위법, 불법, 또는 기타 부정한 방법으로 취득한 경우에는 회사는 “TS이용권”의 재발행 및 사용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 회사는 TS이용권의 훼손, 도난, 분실 등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사용기간

가. TS이용권의 사용기간은 TS이용권에 기재된 유효기간에 따른다.

나. TS이용권을 발행한 날로부터 5년이 경과하면 상법상의 상사채권소멸시효가 완성되어 고객은 회사등에게 시설사용, 용역 등의 제공, 환불 및 잔액반환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5. TS이용권의 잔액반환

가. TS이용권은 현금으로 반환하지 않습는다.

나. TS이용권 권면 금액(TS이용권을 여러 장 동시에 사용하는 경우에는 총 금액)의 100분의 60(1만 원 이하 “TS이용권”은 100분의 80)이상에 해당하는 물품 등을 제공받고 고객이 잔액의 반환을 요구하는 경우 회사는 잔액을 현금으로 반환합니다.

6. 지급보증 등 TS이용권은 별도의 지급보증 없이 회사의 신용으로 발행됩니다.

7. 회사의 책임

TS이용권 이용과 관련된 고객의 권리에 대한 최종적 책임은 회사가 진다.


제17조 (개인정보보호정책)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정책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의 제규정을 준수합니다.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이트에 별도 고지된 ‘개인정보 처리방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 5 장 각 당사자의 의무


제18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포함)의 보호,관리를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3. 회사는 사전에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다는 뜻을 표시한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아니 합니다.

4.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회원의 개인 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아니 합니다.

가. 전기통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나.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다.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5. 회사는 업무와 관련하여 회원 전부 또는 일부의 개인 정보에 관한 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고, 서비스를 통하여 회원의 컴퓨터에 쿠키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제19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모든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은 가입신청 양식에서 요구되는 내용에 관하여 진실되고 정확하며 현재의 사실과 일치되는 완전한 정보를 제공하고 유지하여야 합니다.

3. 회원은 자신의 아이디(ID)와 비밀번호를 관리할 의무가 있으며, 그에 대한 회원의 관리 소홀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4. 회원은 사전 서면에 의한 동의 없이 상업적인 목적을 위하여 서비스를 이용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5.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서면에 의한 동의없이 복제, 전송, 출판, 배포, 방송 및 기타 방법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로 하여금 이용하게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6. 회원은 다음 각호의 행동 규범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가. 회원이 서비스를 통해 게재한 게시물 또는 콘텐츠에 대하여는 이용자가 그 책임을 부담하게 되므로 관계법령 및 이 약관에 부합하여야 합니다.

나. 회원은 온라인.오프라인을 불문하고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행위, 기타 불법적인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다. 회원은 타인의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거나 이를 유용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7. 회원의 의무는 본 조에 열거 되지 아니한 이유로 부인 되거나 경시 되지 아니 합니다.


제 6 장 기타


제20조 (분쟁해결 등)


1. 회사 및 운영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여 적절하고 신속한 조치를 취합니다.

2. 회사 및 운영사는 신속한 조치가 곤란한 경우,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 할 수 있습니다.


제21조 (손해배상책임)


회사 및 운영사는 회사 및 운영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이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그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 합니다.


제22조 (회사 및 운영사의 면책)


1. 회사 및 운영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 합니다.

가. 약관에 규정된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서비스 제공 불이행에 따른 책임

나. 회사 및 운영사와 연결된 사이트에서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 등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는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 장애에 따른 책임

라.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신뢰성, 정확성 등 그 내용에 따른 책임

2. 회사 및 운영사는 서비스 내의 콘텐츠나 회사의 연결 서비스가 회원의 특정한 목적이나 필요를 충족시킨다는 보장을 하지 아니 합니다. 따라서 회원이 이를 이용함에 있어서 품질, 성능, 정확성 등에 대한 회원의 불만족에 대하여 회사 및 운영사는 그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3. TEE STAGE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레슨프로 및 회원간의 1:1 대화 및 레슨 예약등의 거래 진행은 거래 당사자인 레슨 프로와 회원 간에 수행되어야 하며, 회사는 관련 거래진행에 관여하지 않으며, 레슨프로와 회원간의 귀책사유로 서비스 이용에 장애가 발생하는 것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4. 회원이 자신의 개인정보를 레슨프로에게 또는 레슨프로의 정보를 회원 개인에게 유출하거나 제공하여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 회사는 일절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의 서비스 화면에서 레슨 프로와의 1:1 대화 중 이루어진 거래에 대하여 회사는 개입하지 않으며, 해당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는 회원 또는 레슨프로간의 예약 취소 등의 귀책사유로 서비스 이용 또는 TEE STAGE 매장 이용에 노쇼 등의 장애가 발생하는 것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3조 (분쟁의 처리)


1.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당사자는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분쟁의 적절하고도 신속한 해결을 위하여 서로 노력하여야 합니다.

2. 회사 및 운영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에 의하여 회사 및 운영사가 회원에게 책임을 부담하게 된 경우, 회원은 회사 및 운영사를 상대로 법원,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기타 제3의 기관에 그 분쟁의 해결을 신청 또는 청구하기 전에 회사에서 정한 절차에 따라 회사 및 운영사에 그 분쟁의 해결을 신청 할 수 있습니다.

3. 제2항에 의한 회원의 분쟁 해결 신청에 대하여 회사 및 운영사로부터 60일 이내에 회사 및 운영사의 분쟁 해결 결과를 얻지 못하거나 그 기간 내에 회사 및 운영사의 분쟁 해결 결과에 승복 할 수 없는 경우, 회원은 회사 및 운영사를 상대로 한 법원,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기타 제3의 기관에 그 분쟁의 해결을 신청 또는 청구 할 수 있습니다.


제24조 (준칙)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기타 관계법령 또는 일반 상관례에 따릅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20년 4월 17일부터 적용하고, 2020년 4월 24일부터 적용되던 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